반응형

바둑하면 동네마다 있는 노인정이나 기원에서 두는거라고 누구나 생각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요즘 같은 비대면 언택트시대에 바둑 또한 온라인으로 쉽게 어디서나 누구든지 즐길수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바둑을 즐길수 있는 사이트들은 많은데요. 한게임,넷마블,사이버오로,타이젬,피망 게임포털이 바둑을 즐길수 있는 가장 유명한 포털사이트 입니다.

 

무료 인터넷 바둑 추천 Top7 다운로드 바로가기

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바둑설치하기

바둑 두기

바둑은 백돌과 흑돌이 판위에서 하나씩 수를 두며 겨우어 최종적으로 바둑판에서 많은 집을 짖는편이 승리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집'이란 백돌이든 흑돌이든 하나의 색의 돌들로 둘러 쌓이게 되는 곳을 말하는데요. 

흑돌과 백돌 둘다 돌아가면서 돌을 두게되고 하나의 돌에따라 여러수가 달라지기 때문에 수싸움이라고도 합니다.

고대 중국에서부터 즐겨시작한 게임으로 알려진 바둑은 대한민국뿐만아니라 미국 일본에서 바둑ㅇ을 두며 프로로 바둑을 직업으로 삼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피망 바둑

요즘같이 어디 나가기 힘든 상황에서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PC를 좀더 애용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분들이 모여서 사용하는 바둑사이트를 찾게 되는데요. 또한 프로등 고수들이 몰려있는 곳에 가서 바둑을 두면서 공부하고 싶은분들이 많을거라 생각듭니다.

피망바둑은 그런 바둑을 즐길수 있는 게임이 아닌가 싶습니다. 바둑을 둘뿐만아니라 배팅을 통해 프로나 고단수 사람들의 승점을 맞추는 베팅게임 시스템도 있습니다.

프로 바둑 기사들의 라이브 대국을 보면서 바둑에 대해 깊게 공부할수도 있습니다.(물론 일부 유료이기도합니다..)

 

피망 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그럼 이런 피망바둑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바둑설치하기

먼제 피망바둑게임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피망홈페이지(pmang.com)에 접속합니다.

피망 게임사이트는 바둑 뿐만아니라, 장기, 오목, 상하이플러스,사천성과 고스톱,포커,rpg,FPS등 다양한 게임들을 제공합니다.

모두에게 유명한 모두의 마블도 있네요.

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 홈페이지에서 피망 바둑아이콘을 클릭해 페이지를 이동합니다.

피망아이디가 있으시면 그대로 로그인하거나 회원가입을 하셔야 피망 바둑을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완료가 되면 '대국장 입장하기' 배너를 클릭합니다.

피망바둑설치하기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에서 제공하는 게임을 다운받으려면 피망스타터를 다운받아야 합니다. 

피망스타터배너를 클릭하면 다운받을수 있는데요. 응용프로그램을 열기를 진행하면 피망스타터를 받을수 있습니다.

만약 마이크로소프트엣지로 피망바둑이 설치가 안될 경우에는 다른 웹브라우저인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등으로 다시한번 실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게임 스타터 다운이 완료되면 위 창처럼 피망바둑을 설치할수 있게 됩니다.

원하는 저장폴더를 저장한후 설치시작 아이콘을 클릭하면 피망바둑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바둑을 다운 완료하면 게임창이 자동으로 뜹니다.

프로들의 기전을 보면서 배팅을 할수도 있습니다.

바로대국이나 방만들기를 실행해 피망바둑게임을 시행할수 있습니다. 

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바둑설치하기

맞춤 대국을 통해 내가 원하는 조건으로 바둑게임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상대기력과 나의 기력의 수준을 설정할수 있으며 바둑 시간과 내기금액, 돌가림등을 설정해서 대국을 신청 할수 있습니다.

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바둑설치하기

혹은 이렇게 다른 사람들의 바둑대국도 관전하며 베팅을 할수 도 있습니다.

나보다 단수나 급수가 높은 사람들의 바둑 대국을 관전하면서 바둑공부를 하기도 좋네요.

피망바둑설치하기피망바둑설치하기
피망바둑설치하기

내가 바둑을 두게 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약간 입체적이라 실제로 내가 바둑을 두는 화면이 만들어 지네요.

형세분석을 통해 내가 이기고 있는지 지고 있는지도 쉽게 확인 할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 (다운)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 (다운)

바둑은 두사람 바둑판을 두고 흑백의 바둑돌을 순서대로 놓으면서 집을 많이 차지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입낟. 중국과 동아시아권에서 오래 옛날부터 즐기는 게임으로 우리나라는 7세기 고

yamyames.tistory.com

엣지 팝업차단 해제 간단한 방법(Microsoft Edge)

 

엣지 팝업차단 해제 간단한 방법(Microsoft Edge)

어릴때 사용하던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은 점차적으로 발전을 거듭해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등의 발달로 사용환경이 그에 맞춰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마이크로소프트

yamyames.tistory.com

사이버 오로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사이버 오로바둑 설치하기(다운로드)

세상엔 다양한 온라인 바둑 게임들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프로의 대국을 지켜볼수도 있고, 중국,대만인과 바둑을 둘수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런 많은 바둑 게임중 사이버 오로바둑을

kimjej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