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는상조통합포털사이트로 내가 가입한 상조회사의 운영정보와 가입내역이 조회 가능합니다. 또한 현재 운영중인 상조 산업에 대해 정보를 알수 있어서 혹시 내가 가입한 상조회사가 문제가 될지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mysangjo.or.kr)은 2019년에 오픈한 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입니다.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에서는 내가가입한 상조회사와 납입한 금액을 한번에 확인할수 있습니다.

혹시 내가 나중에 죽었을때 자식들에게 장례식에 관한 부담을 들어주고자 상조회사에 가입해두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에서는 상조업체들의 회계 감사보고등을 통해 소비자가 가입했거나 가입할려고하는 업체의 상태를 좀더 쉽게 파악할수 있습니다.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

내상조 찾아줘에서는 상조회사이름으로나 내 휴대폰번호 인증을 통해 내가 가입한 상조회사와 내가 이때까지 납부한 상조가입금액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선불식할부거래업자로 등록된 상조회사가 조회가 가능합니다.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

상조회사로 유명한 회사 이름을 검색해보았습니다. 

 

 

 

폐업된 상조회사 리스트도 나와서 과거내역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

휴대폰 본인은증을 하면 내가 납부한 상조회사와 금액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상조회사에 가입하지 않아서 납입금액 내역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

내상조 그대로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습니다.

내상조 그대로 서비스는 상조회사 폐업이나 등록취소등으로 선수금 보전기관에서 피해보상금을 수령한 소비자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선정한 상조회사를 통해 추가 부담없이 상조서비스를 계속 이용할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보장제도입니다.

소비자는 기존의 납입금액을100%인정받아 참여업체의 상조서비스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

내상조 찾아줘와 내상조 그대로 서비스에 동참하는 상조회사 입니다.

휴먼라이프,효우너상조,현대s라이프,한효라이프,한라상조,한강라이프,프라드라이프,jk상조,부모사랑라이프,보람상조,모던종합상조,더피플라이프,더리본,대명아임레디,늘곁에라이프온,교원라이프,경우라이프가 참가하고있네요.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에서 새로 서비스하고 있는 예상 해약환급금 계산기 입니다.

상조상품에서 지급받을수 있는 해약환급금을 산출해보고 만약 덜 지급된경우 공정위에 바로 신고할수 있습니다.

내상조 찾아줘 홈페이지

가입한 상조상품의 1회납입금과 만기납입횟수,현재 납입횟수를 입력해 예상해약환급금을 산출하면 내가 받을수 잇는 예약 환급금이 산출됩니다.

 

 

이상으로 내상조 찾아줘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잔여백신 예약 알림 끄기(네이버,카카오)

 

잔여백신 예약 알림 끄기(네이버,카카오)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사전예약이 49대 이하 30대,20대까지 예약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그전에는 빨리 맞는게 좋겠다는 생각에 카카오와 네이버에 잔여백신 알람을 신청했었는데요. 최근들어

yamyames.tistory.com

복지로 홈페이지 바로가기(bokjiro.go.kr)

 

복지로 홈페이지 바로가기(bokjiro.go.kr)

복지로 홈페이지는 보건복지부에서 운영하는 복지관련 포털으로 대한민국의 다양한 복지제도를 확인할수 있으며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간단하게 검색해볼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집근처 복지단

yamyames.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